CAM
엉망진창
레이싱
▶ 시작하기
카메라를 켜면 양손으로 운전해요 · 주먹=전진 / 손바닥=정지
거부해도
키보드(← → ↑)
로 플레이됩니다.
[D]디버그 · [K]키보드토글 · [C]재캘리 · 상태:
BOOT